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예원의 솔로탈출 EP17.러블리즈 유지애&정예인, 느슨해진 김예원 기강 잡으러 3:1 소개팅 나온 예쁜 동생들

by 비트퀸즈 2024. 6. 24.

크게 기되는 안되지만 예원이 때문에 보게 되는 김예원의 솔로탈출...

 

항상 곱게 차려입고 오긴 한다.

 

과연 오늘은?

 

절실함이 떨어진거 같다는 제작진

 

러블리즈 유지애와 정예인을 투입해 버린다.

 

급하게 거부해 보지만...ㅋㅋㅋ

 

피디에게 원망을 해보는 그녀. ㅋㅋㅋ

 

예쁘게 하고 온 그녀들.. ㅋㅋ

 

손가락에 반지도 많이 꼈나봄.. ㅋㅋ

 

나이 공격부터 들어감... ㅋㅋㅋ

 

어린 애들 앞에서 쭈굴... ㅋㅋㅋ

 

이제야 PD가 정신차린듯...지금까지 재미없었다.. ㅋㅋㅋ

 

훈남 등장 예정... ㅋㅋ

 

일부러 딴데로 가봄.. ㅋㅋ

 

훈남 나타나자 다짜고짜 동생들 나가라고 함... ㅋㅋ

 

빠른 뻔한 88이라고 함. 뭐지 ㅋㅋ

 

정우성 짭... ㅋㅋㅋ

 

정우성 모사 시전... ㅋㅋㅋ

 

어땠냐고 물어봄... ㅋㅋㅋ

 

잠깐 망설이니...

 

대답안하면 사귀는 거다 시전... ㅋㅋㅋ

 

3명이랑 소개팅하는 줄 알고왔을 텐데 하나만 담요들고왔다고 함.. ㅋㅋ

 

섹시미 자랑하려고 없어도 된다고...ㅋㅋㅋ

 

옆에 주지 의외로 예원이 줌... ㅋㅋ

 

왜 없어도 되는 지 물어봄. 진짜 궁금할 듯... ㅋㅋ

 

이게 편하다고 함... ㅋㅋ

 

남자는 자기소개도 안하고 그냥 진행함...ㅋㅋㅋ

 

예원이 솔로탈출한거로 들었다고 하니까.. 아니라고 놀램...ㅋㅋㅋ

 

극구 부인함... ㅋㅋㅋ

 

아는 형이 보고싶다고 했다고 함.. 임씨.. 예원이 위기... ㅋㅋㅋㅋ

 

남자가 임우일한테 전화해서 바로 바꿔줌...ㅋㅋ

 

아.. 고소장 밤에 보낸다고... 예원이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우일이 예원인스타 들어가는데 왜 내껀 안들어오냐고...ㅋㅋㅋ

 

 

그냥 예원은 웃어 넘김... ㅋㅋㅋ

 

비즈니스적이라고 디스함.. ㅋㅋㅋ 완전 비즈니스적 맞음... ㅋㅋㅋ  

 

남자가 전화 뺐어가버림...ㅋㅋ

 

예원이 자만추랑 소개팅중에서 뭐가 더 좋은지 물어봄

 

 

후... 몰라서 찾아봄 예전 "자연스런 만남 추구"

 

요즘 "자고나서 만남 추구"

 

자연스런 만남 추구한다고... ㅋㅋㅋ

 

정예인 예쁨... 스킨십 썸탈 때 어디까지 가능한지 물어봄...ㅋㅋ

 

 

ㅋㅋㅋㅋ 딥키스까지 가능하다고 함

 

남자가 손만잡아도 달아오른다고 하니까 예인이 그럼 여러모로 힘드시겠다고...ㅋㅋㅋ

 

스킨십 얘기 좋아한다고 하니까 수준이 맞다고 드립침...ㅋㅋㅋ

 

유지애는 섹시한 사람 좋아한다고... ㅋㅋ

 

예원 또 빌드업 들어감... ㅋㅋㅋ

 

잔근육이 좋다고 함...ㅋㅋㅋ

 

남자 들이댐... ㅋㅋㅋ

 

와... 예원 예능 잘한다...ㅋㅋㅋㅋ

 

자기 만져보고 언니도 만저보라함... ㅋㅋㅋ

 

 

ㅋㅋㅋ 진짜 만져봄... 소리 리얼이네...ㅋㅋㅋㅋㅋㅋ

 

반한듯...ㅋㅋㅋㅋ

 

세명이서 어필하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 춤춤...ㅋㅋㅋㅋㅋㅋ

 

챌린지 함...

 

 

이 뒤는 유튜브로 직접 보세요...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FbGXGqRKA4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