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트퀸즈입니다.
오늘은 삼시세끼 나영석PD 사단, 이주형PD 교통사고 사망건에 대해서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나영석 사단' 신효정PD가 후배 故 이주형 PD를 향한 애도의 마음을 표했습니다.
25일 신효정PD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며칠 전 뜻밖의 사고로 '신서유기' 2,2.5, 3를 같이 했었던 후배 故 이주형PD가 하늘로 떠났다"고 부고를 알렸습니다.
그는 "이주형 PD는 맡은 일에 누구보다 큰 책임감을 가지고, 항상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달리던 성실한 후배였다"라며 고인을 회상했습니다.
이어 "차분하면서도 꼼꼼한 성격으로 '신서유기'를 이끌어 나갈 수 있게 도와주던 든든한 조력자이자 동료였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평소 이주형PD는 성실하고 능력있는 책임감 또한 강한 사람이였고, 사무실에 항상 먼저 불이 켜지던, 늘 프로그램에 필요한 것들을 세심하게 챙겼기에 나영석PD 외의 여러 PD들이 애도의 글을 전했다고 합니다.
사건 현황
이주형PD는 지난 22일 0시 26분경 서울 마포구 상암동 인근에서 야근을 마치고 퇴근하는 길에 교통사고를 당했는데 택시 뒷자리가 아닌 보조석에 탑승했었다고 합니다.
이 PD가 탑승한 택시가 주차된 관광버스에 이어 주행 중이던 경차와 잇다라 충돌했으며, 이 PD는 현장에서 숨을 거뒀습니다. 일부 인터넷에서는 야근해서 사망한 거로 전하는 경우도 있지만, 아닌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주형 PD는 향년34세로 지난 2016년 CJ ENM에 입사해 tvN '삼시세끼 고창 편', '신서유기' 시리즈, '대탈출4', '코리안 몬스터', '어쩌다 어른', '코미디빅리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연출에 참여했습니다.
더욱 안타까운 사연은.. 올해 12월에 첫 자녀가 출산 계획이었다고 합니다.
빈소는 서울 구로성심병원 장례식장 6호실
발인은 2024년 8월 24일이라고 합니다.
부디 더 행복한 곳으로 가서
편안하시기를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