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 2시의 신데렐라 <드라마>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인기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한 쿠팡플레이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이 작품은 현실적인 여자 주인공과 동화 같은 사랑을 꿈꾸는 남자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주요 줄거리
3년간 연인이었던 서주원이 재벌가 막내아들임을 알게 된 하윤서가 이별의 대가로 돈을 받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윤서는 실제로 헤어지기 위해 정을 떨어뜨리는 행동을 하지만, 주원은 아랑곳하지 않고 윤서의 마음을 돌리려 노력합니다.
드라마는 "자존감을 하락시키는 연애... 굳이?" 라고 생각하는 평범한 여자와 "사랑하는데 헤어지는 게 말이 돼?" 라고 생각하는 재벌3세 남자가 집안의 반대로 이별한 후, 다시 '썸'부터 시작하는 역주행 연애를 그립니다.
이 작품은 불완전한 청춘들이 이별을 통해 사랑을 깨닫고, 사랑을 통해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줍니다. "나는 너를 만나 나를 더 사랑할 수 있게 되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갈 데까지 다 가본 이들이 치사하게 이별하고, 치열하게 그리워하다, 치명적인 사랑에 다시 빠지는 과정을 그립니다.
하윤서(배우 신현빈)
현실적이고 능력있는 AL카드 브랜드마케팅팀 팀장. 당차고 발랄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배우 신현빈이 새로운 연기 변신을 했습니다. 실제로 친한 친구 중에 마케팅 직무에서 팀장을 하는 친구가 있어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신현빈이 이번 드라마를 통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에 제작진이 큰 기대를 하고 있고 실제로 신현빈 보는 맛에 이 드라마 본다는 사람이 많죠.
👇🏻 언론사 인터뷰👇🏻
서주원(배우 문상민)
로맨스감각이 뛰어난 연하남. 재벌 집안 막내아들이지만 윤서에게만큼은 모든 걸 내려놓는다. 갑작스럽게 이별을 통보한 그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온갖 노력 다하기! 배우 문상민은 [슈룹]에서 성남대군으로 출연한 걸보고 신인 배우이면서 목소리도 좋고 연기도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드라마에서도 그 매력이 뿜뿜 뿜어져 나오는 거 같습니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웹소설>
독특한점에 웹툰의 원작이 되는 웹소설이 존재한다는 겁니다. 웹소설은 2013년에 연재되다가 2014년 1월 22일에 출판되었고, 2015년 11월 공개된 네이버 시리즈 로멘스 소설이 웹툰의 원작입니다. 작가는 아이고메, 출판사는 로담입니다.
드라마는 웹툰의 설정을 많이 따라가고 있습니다.
👇🏻 네이버 시리즈 연재본 발매 확인하기👇🏻
새벽 2시의 신데렐라 <웹툰>
연애와 결혼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면서 재벌과의 연애라는 한국사람이 좋아하는 주제를 다룬 수작입니다. 산차 작가가 웹소설을 바탕으로 웹툰으로 만들었습니다. '또 로멘틱 코미디야?'라고 반응할 이들을 위해 일반적인 서사를 배격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 공개하니 드라마를 보시고 관심이 생기셨다면 꼭 한번 보세요.
👇🏻 네이버 시리즈 웹툰 보기👇🏻
👇🏻 웹툰더빙👇🏻
오랫만에 재밌는 로멘틱 코메디입니다. 배우들의 매력과 열연에 푹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