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나의 해리에게 1화 신혜선 키스신 가디건

by 비트퀸즈 2024. 10.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의 해리에게 1회 신혜선님이 키스신과 그 장면 전후로 입고나온 가디건 정보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키스신 당시의 캐릭터는? 주혜리

 

나의 해리에게는 주인공 신혜선님이 주은호/주혜리 라는 상반된 캐릭터를 동시에 연기하고 있는데요. 주은호는 직장에서 잘나가지는 않지만 세련된 커리어우먼의 비주얼이고 주혜리는 조금 어눌하지만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1화에서 해당 가디건을 입었을 때는 주혜리였을 때입니다.

 

 

어떤 상황이었나?

 

행정실에 들러서 주차권을 출력한 주혜리는 볼일을 보러 미디어N 건물로 이동하는데요.

 

 

위기에 빠진 강주연을 보고 그를 구해 지하로 도망치게 됩니다.

 

 

이때 강주연과 키스를 하게 되는데 이때 입고 있던 가디건입니다.

 

RONRON Knit Cardigan

 

당시 입고 있었던 상품은 RONRON의 MULTI STRIPE KNIT CARDIGAN BLUE PINK 입니다.

 

 

로맨틱한 배색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가디건으로

거슬림 없이 소프트한 원단감을 자랑하는 메리노울 혼방 우너사를 바탕으로

레귤러 핏으로 제작되어 단품 또는 이너를 레어링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아이템입니다.

밑단과 소매 시보리를 적용해 안정감 있는 아웃핏을 선사하며,

후면 론론 자체개발 라즈베리 라벨을 적용해 감도 높은 디테일로 완성되었습니다.

 

 

제품 직접확인하기

 

 

 

 

나의 해리에게 5화 선공개 영상 속 신혜선 안경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의 해리에게 5화 선공개 영상 속 신혜선 안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의 해리에게는 이진욱의 비주얼과 신혜선의 연기력 조합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y-b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