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아이랜드2 : N/a - 코코는 아이랜드에서 데뷔하는 여자

by 비트퀸즈 2024. 6. 18.

173.5의 위엄

#찰랑찰랑 빛나는 긴 생머리가 돋보이고 키가 매우커서 압도적인 퍼포먼스에 플러스 요인이다. 그렇기에 춤이 시원시원해서 메인댄서로 매우 유리한 피지컬을 가지고 있다.

코코 - 아이랜드2의 공식홈페이지

 

지원자들이 뽑은 댄스 1등

 

코코는 아이랜드2의 일본인 지원자이다. 1화 지원자 소개 때부터 #지원자들이 뽑은 댄스 1등으로 소개되었다. 실제 테스트 영상에서 압도적인 댄스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생존 지원자 PR-DAY에서의 귀여움

고양이 귀 하트 포즈를 취한 모습이 큰 화제를 모으며, 팬들 사이에서 댄스이외에 귀여운 이미지로 인식되었다.

 

코코의 매력을 보여준 "나는 어떤 여자?"

코코는 아이랜드2 참가자 중 가장 청순하고 예쁜 멤버인 정세비에 못지 않은 청순미를 자랑한다. 방송분량이 많지 않은데 그 매력이 영상을 뚫고 나와서 팬들이 생기고 있다. 6화는 결국 코코를 위한 회차였는데 하단은 코코의 시그니처 멘트 "나는 어떤 여자?"가 시작되는 장면이다. 노래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야하는지 감정이입을 하기위해 생각하고 있는 장면이고 이날 결국 무대에서 환성적인 피지컬과 비주얼, 퍼포먼스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는다. 

 

 

짧지만 강한 청순한 임팩트

[ENG] [I-LAND2/3회] '마이, 손주원, 정세비, 최소울, 최정은, 코코' ♬Panorama - IZ*ONE @시소게임 | Mnet 240502 방송

(https://www.youtube.com/watch?v=DKVWiWcElq4)

분량은 매우 짧으나 청순한 예쁨이 돋보인다. 기본적으로 귀엽지만 청순하기까지 하다.

 

정세비와의 캐미

정세비는 연습기간 5년이상의 최장기간 연습생으로, 그녀가 코코와 같이 데뷔하고 싶다는 말을 하고 코코를 도와준다. 정세비도 성격이 매우 착해서 같이 착하고 매력있는 코코와 같이 데뷔하고 싶은 거 같다.

라이벌이 없는 메인댄서 포지션

어떤 걸그룹도 꼭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보이는 댄서를 넣는다. 아이랜드2에서는 퍼포먼스가 좋은 유이가 있었으나 탈락했고 남수정 정도가 남아있지만 비주얼이 코코가 월등하기 때문에 인기가 훨씬 더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 데뷔해도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이슈가 될만하다. 무난히 데뷔할 수 있는 포지션적인 상황이다.

결론 - 코코는 아이랜드에서 데뷔하는 여자

코코는 아이랜드2에서 비주얼과 댄스, 퍼포먼스 모두에서 주목받고 있다. 그리고 "나는 어떤 여자? ___여자"라는 시그니처 멘트도 있다. 퍼포먼스는 강력하고 얼굴은 청순하다. 인성도 착해서 싫어하는 사람이 없다. 커뮤니티에서도 대부분 코코를 데뷔멤버로 꼽고 있다. 데뷔의 꿈을 이룰 걸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