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트퀸즈입니다.
오늘은 떠오르는 배우. 개인적으로도 매우 호감인 배우 윤가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그맨 김대희의 밥묵자에 나왔었는데 그때도 되게 예뻤었죠. 유튜브, 예능을 한번 쫙 휩쓸고 간거 같습니다.
최근 SNL에서 하차하고 연기자로 전향을 선언했다고 합니다. 연기자가 꿈이라면 지금 가는 것도 현명한 선택이죠
인터넷을 보니 2000년 9월 16일 생이네요.
인터넷 무료 사주 사이트에 가서 해당 날짜의 만세력을 보겠습니다.
가을에 달빛은 참 보기 좋죠.
유(酉)월은 한 가을인데, 달빛이 영롱한 물상이네요. 얼마나 보기 좋습니까. 저희도 추석에 달을 보러가기도 하잖아요. 그 달이 윤가이입니다. 윤가이를 보면 저는 되게 여성스러우면서 안정적인 느낌의 매력이 있는데 사주와도 연관이 있다고 하면 과장일까요.
표현하고자 하는 욕구와 능력이 아주 강함
이 사주에서는 일주가 화이고 표현하고자 하는 욕구와 능력은 토기운인데 일지에도 축토를 깔고 있고 연지에도 진토가 있죠? 그래서 이런 사람들은 회사 따위는 때려치우고 싶다. 나는 내가 내 일을 할 테야라는 생각이 강합니다. 직장에 다녀도 금새 때려치우는데, 관이 있을 경우는 다르지만 이 사주에서 관의 역할을 하는 수기운이 없습니다. 관이 없고 토가 강하기 때문에 일찌감치 표현하는 일, 연예계, 연기, 끼, 장사 등등으로 진로를 정한 것이죠.
일간인 정화는 밤의 달빛으로 연예인에 적합한 일간
연예인 중 아이유가 정화일간이라고 본 적이 있는데, 인터넷에 있는 생일로만 확인한 결과라서 확실하지 않을 지 모르지만 정화는 어딘가 모르게 반짝이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정화는 밤에 달빛, 초롱불, 별빛 으로 해석이 되죠. 사람들이 극장에서 영화를 볼 때 불을 꺼놓고 반짝이는 스타들을 보잖아요? 그런 연예인에 매우 적합한 일간입니다.
돈을 벌고 싶은 욕구와 실제로도 결과물이 따라오는 사주
격으로 따지면 정재격입니다. 눈치도 있고 따박따박 어디선가 돈이 들어오죠. 돈이 되는 금을 만드는 토기운이 2개나 있는데 특이한 것은 축유 반합과, 진유 육합으로 다 금기운으로 변합니다. 이는 끼를 부리기만 하면, 일을 하기만 하면 다 돈이 된다고 해석할 수 있겠네요. 복받은 사주입니다.
매우 신약한 사주
일간이 화기운인데 격이 재가 투출해 정재격이고 식상이 2글자가 있죠? 그럼 자기자신을 생해주는 글자없이 기운을 빼았기게 됩니다. 자기 자신이 없는거죠. 실제 윤가이는 남 흉내를 엄청 잘 내잖아요? 자기 자신에 대한 생각이나 자의식없이 표현하고 따라하는 능력이 아주 특출나게 됩니다.
매우 신약한 사주는 나를 기준으로 기운을 뺐기기 때문에 결국 이게 좋은 것이냐 나쁜 것이냐는 정확히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종격이라는 형태로 신약해도 좋은 사주라고 보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일간 옆에 있는 을목 편인이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만은 틀림없습니다. 치우친 사주에서 나에게 힘이 되어주니까요. 편인은 전문기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남들이 다 인정해주는 그런 지식은 아니지만 요즘 세상에서는 또 굉장한 의미가 있습니다. 서울예대를 나온 학벌인지 뭔지는 저도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윤가이에게 힘을 주는 글자가 하나있고 매우 좋은 역할을 한다는 것.
대운도 한번 봅니다.
무관사주에 정관대운
지장간에 계수가 2개 있습니다. 이는 남자로 해석하는 게 맞아보입니다. 시간이 없어서 관이 시간에 있는지 모르겠지만 3주로는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 대운에 임수가 있고 이는 연예인에게 관객으로 해석하는 사람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제가 생각할 때 32살 이전에 만나는 사람이 남편이고 이 때 결혼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이 시기를 지나가면 좀 늦어질 수도 있다는 정도로 해석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연예인에 잘~맞는 사주답게 사람들에게 특이하고 약간 신비한 매력을 주면서 쭉~ 엄청 돈을 많이 버는 사람이라고 요약할 수 있겠습니다. 남자복이 좀 적을 수 있는 부분은. 연예인이니까 더 욕심 부리면 안될 거 같습니다. 부자가 더 좋지요. 부자되서 좋은 남자 만나면 될 거 같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윤가이
윤가이는 SNL 코리아를 통해 예능감과 연기력을 동시에 인정받았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 출연을 통해 일상적인 매력까지 선보이며 팬층을 더욱 넓혔습니다.
영화
2019년 <선희와 슬기>, 2023년 <다음 소희>, 2023년 <말이야 바른 말이지>
텔레비전
2021년 <우수무당 가두심>, 2022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2023년 <닥터 차정숙>, 2023년 <마당이 있는 집>(특별출연), 2023년 <악귀>, 2023~2024년 <SNL 코리아>, 2024년 <아는형님>, 2024년 <멱살 한번 잡힙시다>, 2024년 <나 혼자 산다>, 2025년 <인사하는 사이>
👇🏻 현역가왕 흑진주/이효리인 박혜신 가인 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