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나는솔로] 20기 정숙, 결별설 입장 발표

by 비트퀸즈 2024. 10. 3.

ENA와 SBS Plus의 인기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20기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정숙과 영호 커플이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에 정숙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결별 사실을 고백하며 그동안의 결별설에 대한 모든 의문을 해소했습니다.

 

결별 발표 내용

 

정숙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는 이은율'에 '여러분이 궁금해하셨던 이야기, 이제 말씀드릴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영상에서 "이제 더는 여러분의 궁금증을 외면하지 않고 솔직하게 말씀드리려고 한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정숙은 그동안 결별설에 대해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던 것에 대해 사과하며, 영호와의 관계가 끝났음을 인정했습니다. "저와 영호님은 서로 상의 끝에 헤어지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히면서도 "이 부분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고 싶었지만, 그분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기 위해 많은 부분을 공개하지는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결별 이유

 

정숙은 결별 이유에 대해 두 가지를 언급했습니다:

 

1. 방송에 공개되지 않은 내용: 정숙은 "방송에 나갔던 내용 중에 공개 안된 부분이 많았고 제가 받아들이기 힘든 부분들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이러한 부분들에 대해 영호와 약속을 지키려 노력했지만, 노력에도 불구하고 좁혀지지 않는 상황이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2. 현실적인 문제와 간극: "미래를 함께 준비해 나가는 과정에서 현실적인 문제, 그분과 저와의 간극, 이런 것 때문에 상견례를 하지 않고 헤어지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커플의 과거와 현재

 

정숙과 영호는 '나는 솔로' 20기에 출연해 커플이 되었고, 방송에서 뽀뽀를 하는 등 솔직하고 거침없는 스킨십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후 '나는 솔로'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 출연해 내년 5월 18일 결혼 계획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정숙의 유튜브 채널이나 인스타그램 등에서 영호의 모습이 사라지면서 결별설이 불거지기 시작했고, 이에 대해 팬들은 여러 가지 추측을 내놓았습니다. 결국 정숙은 이러한 오해와 루머를 잠재우기 위해 직접 입장을 밝히게 되었습니다.

 

팬들에 대한 사과와 향후 계획

 

정숙은 "많은 분들이 저를 응원해주셨는데 이렇게 결과를 말씀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며 "앞으로 더 나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현재 정숙은 '나는솔로' 출연 이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마무리

 

'나는 솔로'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숙과 영호 커플의 결별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정숙의 솔직한 입장 발표를 통해 그동안의 의혹과 추측들이 정리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결별을 선택했지만, 각자의 길에서 새로운 시작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흑백요리사 흑수저 윤남노 요리하는 돌아이 셰프 식당 디핀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요리하는 돌아이'와 그의 식당 '디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흑백요리사는 넷플릭스의 인기 요리 예능이고 '요리하는 돌아이'는 흑백요리사의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중

y-br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