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걸스온파이어 10화 - 결승 1차전 결과

비트퀸즈 2024. 6. 23. 18:44

 

걸스온파이어 10화에서는 결승 1차전 <프로듀서 신곡 미션>이 진행되었고

내가 드디어 결승까지 올라왔구나!

 

...

글로벌 온라인 사전 투표 결과!

...

 

초반에 6월18일 기준 글로벌 온라인 사전 투표 결과가 먼저 발표되었다.

 

 

사실 글로벌 사전 투표 Top5가 내가 원하는 멤버여서 좀 놀라웠다.

 

이수영은 걸스온파이어 내내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경연에 오르기 전에도 예쁨이 빛났다.

 

 

...

결승전 진행방식은

...

결승 1차전 프로듀서 점수 25% + 결승 1차전 청중평가단 점수 5% + 결승 2차전 프로듀서 점수 25%
+ 생방송 글로벌 온라인 투표 30% + 글로벌 온라인 사전 투표 15%

 

이렇게 진행이 된다고 한다.

 

 종합점수 총점 1~5위가 데뷔멤버가 된다.

 

 

...

결승 1차전은 프로듀서 신곡미션!!!!

프로듀서인 개코, 영K, 선우정아, 윤종신의 새로운 신곡으로 5명씩 나눠서 2번씩 경연에 참가한다.

...

 

...

첫번째는 영K프로듀서의 [Fire]

이나영, 이수영, 양이레, 정유리, 칸아미나가 한 팀이 되었다.

 

하이틴 락 장르의 곡.

 

이나영 지원자도 대만족

 

 

정유리 지원자는 매우 재능이 뛰어나지만 너무 어리게 느껴져서 아쉬운 듯.

 

축제에서 폭죽이 터지는 듯한 연출이 훌륭했다.

 

 

락 장르가 약간 느리게 느껴진다는 느낌도 있었지만 가사 내용과 함께 감동이 있었다.

 

 

...

두번째는 선우정아프로듀서의 [Trend]

...

황세영, 박서정, 조예인, 정유리, 칸아미나가 한팀이 되어 어쿠스틱 팝 장르의 Trend를 공연하였다.

 

너무 사랑스럽고 벅차오르는 느낌.

 

예쁜 화음이 돋보이고 특히 황세영이 비주얼 중심을 딱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다.

 

 

 

...

세번째는 개코프로듀서의[Done!]

...

 

이수영, 양이레, 김규리, 황세영, 강윤정 이 한팀이 되었다.

 

힙합 R&B 장르에 팝느낌을 섞었다고 한다.

 

 

뭔가 새로 런칭되는 5인조 보컬밴드에 가장 어울리는 곡이 아니었나 싶다.

 

적당히 비트도 있고 멜로디도 있고 그루브도 있고 너무 좋았다.

 

김규리가 노래를 너무 잘해서 깜짝 놀랐다.

 

 

...

네번째는 윤종신프로듀서의 [오디션]

...

 

오디션 보러가는 지원자의 마음을 담은 발라드곡.

 

눈물이 나서 죽는 줄 알았다.

 

 

 

조예인의 안정적인 보컬

 

전부다 울음바다.

 

...

 

경연 후 프로듀서 점수 순위가 먼저 공개되었다.

 

Top 5 - 공동 1위 이수영, 황세영, 3위 양이레, 4위 김규리, 5위 조예인으로,

 

이수영과 황세영이 1160점으로 공동 1위를  차지하였다.

 

6위 이나영, 7위 강윤정, 8위 박서정, 9위 칸아미나, 10위 정유리의 순서였다.

 

내가 5위안에 들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강윤정이 1148점으로 7위여서 아쉬웠다.

 

방청객 점수합산 최종 순위 5위가 다음과 같이 발표되었다.

 

Top5 - 1위 이수영, 2위 황세영, 3위 양이레, 4위 이나영, 5위 조예인

 

 

이어진 최종 순위는 다음과 같다.

 

6위 강윤정, 7위 김규리,  8위 박서정, 9위 칸아미나, 10위 정유리순이였다.

 

다음 결승 2차전이 기대가 된다.

 

음색만으로는 존재감이 뚫고나오지 않는 칸아미나와 좀 나이가 어린게 티가나는 정유리를 제외하고

 

조예인, 강윤정, 김규리, 박서정이 5위 자리를 두고 치열하게 경합할 것으로 예상된다.